아시아브랜드연구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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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희망을 열어가는
언론이 되기 위해 정도를 걷겠습니다.

우리는 현재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와 마주하고 있습니다.

차세대 제 4차 산업혁명은 초지능(superintelligence)과 초연결 (hyperconnectivity)을 기반으로 인공지능, 사물인터넷, 모바일, 빅데이터 등과 같은 첨단 정보통신기술이 경제·사회 전반에 융합되어 더욱 혁신적인 변화를 야기할 것입니다.

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디지털 시대 및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근간이 되는 인공지능, 블록체인, 사물인터넷 등의 핵심기술과 기업들에 대한 다양한 국내외 소식을 국민에게 알리고 소통시키는 한편,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가치와 관점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 한정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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